티스토리 뷰

1. 다른사람이 나에게 기대한 삶이 아닌내자신에게 당당하게 살수있는 그런 용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가장 공통적인 후회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삶이 거의 끝났다는것을 알고 삶을 되돌아보면, 많은 꿈들이 실현되지 못했던것을 쉽게 볼수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꿈들을 반도 이루지 못하였으며 그것을 알며 그것은 자신들이 만든 선택이 아니든 맞든, 죽어가야 했었습니다.
조금이라도 자신의 꿈을 위해 시도하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자신이 건강을 잃는 그시점엔 너무 늦습니다. 건강은 그들이 없어지기까지 자유와 깨달음을 일께워 줍니다.

2. 일을 많이 않했었으면 좋았을텐데..

많은 남성환자분들을 간호 하면서 그들은 그들의 유년기와 그들의 동료들의 우정을 그리워 했습니다. 여성 환자 분들도 이것에 대해 후회하시며, 대부분 구세대 분들이였습니다. 많은분들의 여성 환자 분들은 대부분 가장이 아니였으며, 모든 남자 분들은 일생동안의 그들의 쳇바퀴같은 일의 존재에대해 너무 시간을 소비한것에대해 후회를 하십니다. 
자신의 삶의방식을 간소화 하며 양식적인 선택을 하면 당신이 필요했다고 생각했던 수입보다 더적은 돈으로 살아가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삶에 공간을 만듦으로써 당신은 좀더 행복해지고 조금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지며 한번더 자신의 새로운 삶에 적응 할수있게 됩니다.


3.내 감정을 표현할수있는 용기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을 다른 사람과의 평화를 유지하기위해 억누릅니다. 그결과로 사람들은 썩 좋지않은 현실에서 살게되며 그들에게 어울리는것에대해 절대로 되지못하였습니다. 많은 억울함과 쓰라림의 질병을 그들은 결과로써 가져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조절하지 못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이 바뀐 솔직한 그시점부터 반응합니다. 마지막에는 관계를 전혀 다르게, 새롭고 그리고 원만한 단계로 이끌어줍니다. 다른한면은 원만하지 않은 관계를 초래하겠지만 어느쪽이든 당신만의 선택입니다.

4. 친구들과 좀더 같이있고 싶었는데...

종종 사람들은 죽기전몇주까지 오랜 친구에대한 이점을 깨닫지 못합니다. 많은이들은 그들이 가졌었던 몇년이나 지난, 친밀한 관계를 찾게 됩니다. 그들은
친구와 지내지 않았던 그시간, 그리고 그노력에대해 정말 많은 후회를 합니다.
모든이들은 자신이 죽고있을때 친구를 그리워합니다.

바쁜생활 때문에 무심코 흘려보낸 친구관계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죽음의 문턱에 다다랗을때, 삶의 육체적은 요소는 날라갑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금전적인일에대해 가능하면 해결하려고 하지만 그들의 중요성의진실을 이어주는것은 돈과 지위가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얻음으로써 조금더 이득을 취하려는것뿐, 대게그럼에도불구하고 그들은 모든 과제를 관리하기엔 지치고 병들었습니다. 사랑과 그리고 관계가 마지막엔 다다르며, 이것 사랑과 관계는 마지막에 남겨되는 모든것입니다.

5. 내가 내자신을 행복하게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이것은 놀라울정도로 공통적인 것입니다. 많은이들은 행복은 선택이였다는것을 마지막까지 알아채지 못합니다. 그들의 오래된 방식과 습관에만 머물러있었습니다.친근함의 안락이라고 불리는것이 그들의 육체적인 삶과 감정에 넘쳤습니다. 변화에대한 공포가 다른이들 처럼 가장하며 그들을 만을위해 이것이 구성요소였습니다.
깊게 파고들어가면, 그들은 단지 적절히 웃기를 바랬으며 어리석음을 그들삶에 다시 가지게 됩니다. 당신이 죽음 문턱에 있을때, 무슨다른생각들이 당신의 마음에 길게 있나요. 그것들을 죽기전에 단지 보내며 다시한번 웃을수있는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Life is a choice. It is YOUR life. Choose consciously, choose wisely, choose honestly. Choose happiness.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25943517&sca=&sfl=wr_subject&stx=%EC%A3%BD%EC%9D%8C

퍼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